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뜰라가와자강 아바타(Avataar)래프팅, 1인당 $35

by 발리바다 2024. 3. 8.

 

래프팅 마지막 지점 5미터 높이의 보를 넘는 순간

요금: 1인당 $35, 래프팅, 호텔 픽업 드랍, 점심식사,사워장 이용, 보험 등이 포함입니다. $10의 추가요금을 내면 짚라인(flying Fox)를 이용 가능합니다. 스윙(Swing)을 이용하시면 $15의 추가요금이 있습니다. ATV(All Terrain Vehicle, 90분)는 싱글은 $50이고 두명이 같이 타는 Tandem은 $70(2인)입니다.

픽업시간: 07:30 누사두아, 웅아산, 짐바란. 08:00 꾸따, 스미냑, 짱구. 09:00 사누르. 08:30 우붓.

오후래프팅은 전 지역 동일하게 11:00 입니다.

뜰라가와자강은 우붓의 동쪽 아궁산 남쪽 기슭에 위치해 있고 골짜기가 넓어 경치는 아융강보다 덜 좋은 편이지만 강 바닥이 넓고 급류가 많아 최상급자 코스입니다. 아융강보다 더 상급 코스를 원하는 사람은 뜰라가와자강 아바타래프팅을 선택하시면 후회없는 익스트림 어드벤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뜰라가와자강 아바타래프팅 코스는 14킬로미터로 가장 높은 곳에서 출발하고 가장 낮은 곳에서 끝나게 되어 아융강보다 훨씬 길고 재미 있습니다. 그래서 출발지점은 차에서 내려 조금만 아래로 걸어내려가면 되고 도착지점은 계단을 조금만 올라가면 되므로 아융강 래프팅에서 계단을 오르내리는 것이 힘들거나 두려운 사람에게는 좀 덜 힘든 코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평지가 없는 물살이 센 경사지로 이루어져 있고, 출발지점부터 끝나는 지점까지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익사이팅한 코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수량이 많고 수면이 높아지는 우기에는 넘어진 나무와 각종 나무가지에 긁히거나 부닥치는 사고의 위험이 있으므로 순간적인 대처능력이 떨어지는 어린이(10세이하)나 나이 많은 분(65세이상)은 예약이 안됩니다.

계곡과 계단식 논 위에서 그네를 탈 수 있습니다.
90분 동안 계곡과 들판을 ATV를 탈 수 있습니다
Zipline, Flying Fox

balibadajo@gmail.com

kakaotalk: balibada

telegram:balibada

balibada.com

whatsapp:+62822470066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