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래프팅 rafting

발리 래프팅, 할인가 $30/pax

by 발리바다 2023. 1. 29.

발리에는 해발 3142미터의 아궁산이 있고 그 아래로 여러 갈래의 강이 있는데 그 중에서 뜰라가와자(Telaga Waja) 강에는 17개, 아융(Ayung)강에는 21개의 래프팅 업체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같은 강을 이용하지만 코스의 길이는 제일 긴 것과 제일 짧은 것의 차이가 5배가 납니다. 그래서 길거리 여행안내 카운터에서 요금이 싸다고 예약을 하고 래프팅을 한 후에는 코스가 짧고 부실한 시설이나 서비스에 실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발리 래프팅은 계곡을 따라 아름다운 경치를 구경하면서 인스트락터와 함께 4-6명이 한조로 8-14km를 함께 협동하여 내려가는 재미나는 발리즐기기가 될 것입니다. 
래프팅코스에는 크고 작은 폭포도 있고 중간에 멈추어 물놀이를 하면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도 많이 있습니다. 아융강은 우붓의 서북쪽에 위치해 있고 골짜기가 좁아서 계곡 양쪽으로 펼쳐지는 정글 숲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서 경치가 좋고, 급류와 완만한 물길이 고루 섞여있어서 안전하면서 익싸이팅한 코스로 최고의 발리래프팅코스로 추천합니다.

메이슨어드벤처래프팅(발리어드벤쳐래프팅이 2018년부터 Mason어드벤쳐래프팅으로 이름변경)은 아융강에 있으면서도 제일 위쪽에 위치해 있어서 코스가 길고 시설과 점심식사가 아주 좋은 래프팅 코스로 추천합니다. 계곡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넓고 가드레일이 잘 되어 있어서 아주 안전하며 도착지점에서 하는 식사도 호텔의 부페식 식사에 뒤지지 않는 아주 좋은 시설과 메뉴로 되어 있습니다. 메이슨어드벤처래프팅은 트루발리래프팅이나 소벡래프팅보다도 훨씬 상류에 위치해 있습니다.

뜰라가와자강은 우붓의 동쪽에 위치해 있고 골짜기가 넓어 경치는 아융강보다 덜 좋은 편이지만 강 바닥이 넓고 급류가 많아 우기에는 좀 위험할 정도의 최상급자 코스입니다. 좀 위험하더라도 아융강보다 더 상급코스를 원하는 사람은 뜰라가와자강 발리아바타 래프팅을 선택하면 후회없는 익스트림 어드벤처를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뜰라가와자강 아바타 래프팅은 래프팅 코스는 14킬로미터로, 가장 높은 곳에서 출발하고 가장 낮은 곳에서 끝나게 되어 긴 편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평지가 없는 물살이 센 경사지로 이루어져 있고, 출발지점부터 끝나는 지점까지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익사이팅한 코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수량이 많아 수면이 높아지는 우기에는 넘어진 나무와 각종 나무가지에 긁히거나 부닥치는 사고의 위험이 있으므로 순간적인 대처능력이 떨어지는 어린이나 나이 많은 분은 예약을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래프팅은 모두 호텔 픽업 드랍을 이용하지 않거나 점심식사를 하지 않아도 요금은 동일하므로 무료 픽업드랍을 이용하고 식사를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래프팅은 예약 후 요금을 원화나 루피아화로 저의 계좌로 이체하시면 예약이 최종 확정됩니다.

***우기에는 전날 밤 상류에 폭우가 쏱아져 계곡물이 너무 높은 경우 당일 아침에 취소되는 경우가 드물게 있습니다.***

***메이슨어드벤처래프팅은 픽업호텔과 드랍호텔이 같아야만 예약 가능합니다.

***래프팅 가이드는 대부분 동네 청년들로 월급은 거의 없고 하루에 두번 정도 가이드하면서 받는 팁이 수입의 전부입니다. 5-10만루피아(US$5/2명, $10/4명) 정도의 팁을 주시길 부탁드립니다.***ㅣ

아융강(River Ayung)

메이슨어드벤처래프팅(https://www.masonadventures.com), 난이도: 중상, 요금: 1인당 $60 (어린이 7-12세 $45), 코스 총길이: 12km 

뜰라가와자강 (river telaga wajah)

아바타래프팅(AVATAR, Adeventure Telaga Waja Rafting), 난이도: 최상, 요금: 1인당 $35 (10-12세 $25), 코스 총길이: 14km      


balibada@kakao.com

kakaotalk: balibada

telegram:balibada

WhatsApp: +6282247006662

(주)발리바다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336-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