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는 신들의 섬이기도 하지만 마사지의 천국이라고 할만큼 온갖 종류의 마사지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꾸따 길거리에 있는 마사지 샆에는 예약없이 걸어들어가 바로 할 수 있는 마사지는 $10에 두시간 동안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가 하면 아야나 호텔의 다이야몬드 트리트먼트는 두시간 반에 $600 이상 하는 최고급의 마사지도 있습니다.
누사두아 힐튼발리 호텔 앞에 위치한 로즈힐스파(https://www.rosehillspa.com)는 특급호텔 수준의 시설에서 최고급의 재료를 사용하여 잘 교육받은 숙련된 마사지사들이 발리의 아름다움을 즐기느라 지친 손님들의 심신을 한꺼번에 풀어줄 수 있는 고급 스파로 적극 추천합니다. 어린이들의 성장판을 활성화시키는 마사지도 있으므로 어린이를 동반한 손님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약은 인원수, 대표자 영문이름, 원하시는 날짜와 픽업시간 그리고 픽업할 호텔을 카톡(balibada)으로 보내주시면 예약확정해드리고 약속된 시간에 호텔로 모시러 갑니다. 마사지 종류 선택과 요금 지불은 현장에서 직접 하시면 됩니다.
**유아를 동반한 손님은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게 베이비시터가 애기를 돌봐드립니다(예약필수). 유치원생이나 어린 초등학생은 부모님이 마사지 받는 동안 수영장에서 놀거나 부모님 마사지 받는 방에 같이 머물 수 있습니다.
1, Sunburn Soothing Care - listed $60(2hr)
2, RoseHill Signature Massage - listed $50(2hrs)
3, Aromatherapy Hot Stone massage - $54(2hrs)
4, Dual Synchronized Massage - listed $67(1.5hrs)
5, Romantic Chocolate Honeymoon - listed $74(2.5hrs)
6, Ultimate Body & Soul -listed $67(2.5hrs)
7, Jamu Special - listed $74(2.5hrs)
**스파에 도착하면 한글로 된 메뉴설명을 보시고 마사지 종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위의 요금은 1인당 요금입니다.
balibadajo@gmail.com
balibada.com
kakaotalk: balibada
telegram:balibada
WhatsApp: +6282247006662
'마사지 SPA'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인이 운영하는 아이시스(Aisis), 표시가 Rp60만(약$37), 할인가 Rp54만(약$33) (2) | 2024.03.0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