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쿠버다이빙

오픈워터 다이버 자격증 표시가 $450, 할인가 $350,

by 발리바다 2024. 3. 8.

다른 나라에서는 오픈워터 자격증을 따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비용이 들어간다. 그러나 발리바다가 연결하는 몰라몰라다이브센터(https://molamoladivingbali.com/) 에서는 원거리 다이빙투어를 없애고 가격의 거품을 빼 2일만에 적은 비용으로 호주 PADI(Professional Association of Diving Instructors) 에서 발행하는 오픈워터 자격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곳은 다이빙의 도매상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딴중버노아에 있는 20여개의 해양스포츠 회사들이 오픈워터교육과 어드벤스드교육을 위탁하고 있습니다. 유럽이나 호주보다 상대적으로 짧은 시간과 적은 비용으로 자격증을 딸 수 있다는 이점 때문에 유럽인과 호주인이 아시아인보다 훨씬 많습니다.

교육은 이론교육(예약코드를 받은 후 집에서 인테넷으로 한글로 교육 받음)과 수영장교육 그리고 오픈워터 다이빙교육(4회 다이빙)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비용에는 2일동안의 호텔 픽업 드랍, 점심식사와 음료수, 교재(영어원본과 한글번역 복사본 그리고 로그북), 모든 다이빙 장비 사용료와 배 대절비용, 보험료 등이 포함되어 다른 추가 비용이 없습니다. 교육을 마치면 3개월 유효기간의 임시 오픈워터 자격증을 주고, 모든 교육기록을 PADI로 보내서 호주에서 발행된 정식 자격증을 한국에서 등기우편으로 받게 됩니다. 이 자격증을 받으면 어디에서나 펀다이빙을 할 수 있고, 어더벤스드 다이버, 레스큐 다이버, 마스터 다이버의 단계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어드벤스드코스(5회 다이빙)는 2일동안 이루어지며 요금은 $360입니다.

 

 

***2명 이상이 예약하면 둘쨋날 바다 다이빙 교육은 뚤람벤난파선 포인트로 다이빙투어를 갈 수 있습니다.

*** 강사는 현지인이고 영어로 진행합니다만 한글 교재가 있고 시험도 한글로 볼 수 있으므로 영어를 잘 하지 못해도 자격증 따는데는 전혀 어려움이 없습니다.

***예약 후 교육 날짜 2일(48시간) 전까지 기준환율로 환산한 원화를 발리바다계좌로 이체하시면 최종 예약확정됩니다.

 

balibadajo@gmail.com

kakaotalk: balibada

telegram:balibada

balibada.com

WhatsApp: +6282247006662

 

 

 

                                           수영장교육이 이루어지는 대형 수영장(25mX10m)